
해비타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5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이커머스) 부문을 수상했다.
해비타는 엔씨네이처(NC NATURE)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중 하나로, ‘습관으로 활력을 되찾는다’는 슬로건 아래 과학적 근거와 철저한 품질 관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건강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연령대별, 생활 패턴별로 최적화된 성분 배합을 통해 실질적인 건강 개선 효과를 이끌어낸다는 점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해비타몰에서는 집중력과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뇌 건강 제품 ‘브레인’, 관절·연골 건강을 위한 ‘조인트랩’, 간 기능 케어에 특화된 ‘리버랩’, 수면과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신제품 ‘슬로스랩’ 등 다양한 기능별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운영 중이다. 각 제품은 자연 유래 원료를 기반으로 한 안정성과 과학적인 기능성 설계가 강점으로 꼽힌다.
또한 해비타는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간편형 제품군과 맞춤형 건강관리 라인업 확장을 앞두고 있어, 브랜드의 성장은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해비타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신뢰 덕분에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삶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