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수입 소고기 브랜드 엑셀비프(EXCEL BEEF)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수입육 부문에 선정됐다.엑셀비프는 미국 농무부(USDA) 인증을 받은 고품질 원육을 기반으로 철저한 위생관리와 7단계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인 공급망을 구축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최근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 채널을 확장해 전용 브랜드몰을 운영하고,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제품 개발, 고급 정육점 및 유명 셰프와의 협업 등 소비자 접점을 넓히는 전략을 강화해 왔다.
다양하게 변모하는 외식업 시장의 흐름에 발맞춰 외식 사업자용 소포장 브랜드 ‘엑셀컷’을 선보였다. 지난해 새롭게 출시한 엑셀비프 스페셜컷 4종 (꽃갈비살, 치마살, 플랫아이언, 살치살)은 엑셀비프의 프리미엄 원료육을 사용해 가장 좋은 부위를 가장 맛있고 식감 좋은 크기로 구현한 제품이다.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엑셀비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누구나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소고기 수입육 브랜드로서 고객 니즈에 맞는 품질과 서비스 혁신을 지속해 나가는 대표 수입육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한경제 기자 hankyung@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