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8.70
0.21%)
코스닥
915.20
(4.36
0.47%)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연휴엔 '필리핀 보홀' 어때요, 새롭게 문 연 '엠갤러리 사우스팜'

입력 2025-09-15 10:04   수정 2025-09-15 10:06

‘엠갤러리 사우스팜(South Palms Resort & Spa Panglao ? MGallery Collection)’이 필리핀 보홀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번 개관으로 ‘아드미럴 호텔 마닐라’에 이은 또 하나의 플래그십 리조트를 추가하게 됐다. 풍요로운 해안 자원에 둘러싸인 엠갤러리 사우스팜은 보홀의 신화적 서사와 자연 치유 요소,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장인적 감각이 어우러져 열대 럭셔리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보홀해의 청정 바다와 야자수 숲, 열대 식물에 둘러싸인 ‘엠갤러리 사우스팜’은 지역의 자연미와 고요함을 가장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다. 리조트가 위치한 팡라오 섬은 2023년 필리핀 최초로 유네스코 글로벌 지오파크에 지정된 보홀섬과 맞닿아 있으며, 열대 낙원을 넘어 살아 숨 쉬는 자연의 매력을 선사한다. 보홀-팡라오 국제공항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포인트에서 다양한 해양 생물을 만날 수 있고, 내륙에서는 보홀의 명소인 초콜릿 힐과 울창한 숲을 감상할 수 있다. 이 숲은 세계에서 가장 작은 영장류 중 하나인 필리핀 안경원숭이의 서식지로도 알려져 있다.
"유네스코 글로벌 지오파크에 지정된 보홀섬과 맞닿은 리조트
다이빙 포인트에서 만나는 황홀한 바다생물 탐험"



엠갤러리 사우스팜의 다니시 칸(Danish Khan) 총지배인은 “팡라오 섬 최초의 국제 5성급 리조트로서, 엠갤러리 사우스팜은 보홀과 필리핀 라이프스타일 호스피탈리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며 “보홀의 문화를 기반으로 한 독창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와 필리핀다운 진정한 경험이 조화를 이루고, 숨겨진 보석 같은 이 섬을 아시아의 다음 필수 여행지로 자리매김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엠갤러리 사우스팜은 보홀의 매력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호텔 전역에 지역의 이야기와 전통이 녹아 있다. 설계에는 Enter Projects Asia의 패트릭 킨, White Jacket의 패트리샤 호, Atelier Pond의 필립 폰드 등 수상 경력의 디자인팀이 참여해, 현대적 건축미와 섬 고유의 전통을 조화롭게 구현했다.



188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전통 필리핀 바니그(Banig), 광택 대나무, 코코넛 우드 등 자연 소재를 활용해 현대적인 섬 라이프스타일의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객실 내부에는 수공예 가구와 현지 제작 어메니티 박스, 그리고 보홀 장인들이 지속 가능한 재료와 전통 방식으로 직조한 러그가 배치되어 고급스러움과 따뜻한 현지 감성을 동시에 전한다.

이밖에 엠갤러리 사우스팜은 농장에서 식탁까지 이어지는 팜투테이블 다이닝, 힐링 스파, 보홀 전통을 기반으로 한 문화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특히 가족 단위 고객은 산호초 스노클링, 인근 난파선 다이빙, 동물 먹이주기 및 지역 워크숍 등을 통해 지속가능한 섬의 생활과 깊이 연결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정상미 기자 vivid@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