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투자자의 순매수 상위 20개 종목은 원익IPS, 심텍, 브이엠, 피에스케이, 테스, 하나마이크론, 제주반도체, 유진테크, 주성엔지니어링, 파두등이다.
원익IPS, 심텍, 브이엠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알테오젠, 리노공업, 올릭스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06월22일]코스닥 기관 순매수 상위 종목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