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룹 경영키워드 "Yes We Can"

입력 2009-02-16 09: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현대그룹이 최근 계열사별로 ‘자신감’을 강조하는 행사를 연이어 열면서 올해 그룹 경영키워드로 ‘자신감’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지난 8일 새벽 열린 경영전략 워크숍에서 현대택배는 ‘Yes We Can'' 선언식을 갖고 자신감으로 올해 사업계획 달성에 매진하자고 결의했습니다. 이에 앞서 지난 6일까지 5일간 열린 현대엘리베이터 신입사원 연수프로그램에 있었던 산악극기 훈련에도 신입사원들은 등반 내내 ’자신있습니다‘라는 구호를 외치며 위기극복 의지를 다졌습니다.

또 김만선 현대상선 사장은 최근 신입사원들에게 사령장을 수여하면서 “젊음의 패기로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라”고 주문하기도 했습니다.

현대그룹은 “최근 현대 임직원들의 회식 구호가 ‘자신있습니다’가 될 정도로 회사 곳곳에 ‘자신감’ 열풍이 확산되고 있다”며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이 신년사에서 자신감을 강조한 뒤 자신감이 그룹의 핵심 키워드가 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