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사람과 자연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인다는 의미의 새 슬로건 ''건강한 내일을 디자인하는 The 1st Green Global Leader''을 발표했습니다.
이를 위해 서비스 인력 전문화, 고객불만 선제적 관리 시스템 도입, 서비스의 상품화과 상품의 서비스화 등 세 가지 활동축을 삼아 서비스 기업으로 탈바꿈한다는 전략입니다.
이번 서비스 혁신 선포식을 기점으로 웅진코웨이는 2011년까지 수처리 사업과 해외사업 등 주력 사업인 환경가전 외의 사업에서 매출을 25%까지 확대하는데 주력한다는 방침입니다.
홍준기 웅진코웨이 사장은 "고객에 대한 더욱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로 고객 가치를 극대화함으로써 앞으로 100년 동안 사랑 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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