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올 함량이 낮은 주류가 인기를 끌면서 디아지오코리아가 맥주처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저 알코올 혼합주류 ''스미노프 아이스''와 ''스미노프 뮬''을 국내시장에 선보입니다. 두 제품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보드카인 ''스미노프(No.21)''에 각각 레몬과 진저에일 향을 가미한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가 5%로 맥주와 같습니다. 특히 스미노프 보드카에 소다수, 레몬을 첨가한 ''스미노프 아이스'' 세계적으로 1초당 25병이 넘게 팔려 나가는 인기 제품입니다.
알코올 함량이 낮은 주류가 인기를 끌면서 디아지오코리아가 맥주처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저 알코올 혼합주류 ''스미노프 아이스''와 ''스미노프 뮬''을 국내시장에 선보입니다. 두 제품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보드카인 ''스미노프(No.21)''에 각각 레몬과 진저에일 향을 가미한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가 5%로 맥주와 같습니다. 특히 스미노프 보드카에 소다수, 레몬을 첨가한 ''스미노프 아이스'' 세계적으로 1초당 25병이 넘게 팔려 나가는 인기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