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 ''스미노프 아이스'' 국내 첫 선

입력 2009-05-12 10: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알코올 함량이 낮은 주류가 인기를 끌면서 디아지오코리아가 맥주처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저 알코올 혼합주류 ''스미노프 아이스''와 ''스미노프 뮬''을 국내시장에 선보입니다.
두 제품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보드카인 ''스미노프(No.21)''에 각각 레몬과 진저에일 향을 가미한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가 5%로 맥주와 같습니다.
특히 스미노프 보드카에 소다수, 레몬을 첨가한 ''스미노프 아이스'' 세계적으로 1초당 25병이 넘게 팔려 나가는 인기 제품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