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은 ''2009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에서 ‘최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돼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상은 서비스품질과 관리체계가 우수한 ‘베스트콜센터’ 인증 기업 중에서 운영성과가 가장 뛰어난 1개 콜센터를 선정해 시상하는 상입니다.
교보생명은 서울 강북, 강남 콜센터에 이어 지난 4월 대구 콜센터를 설치해 상담원을 650여명으로 늘렸으며 고객 대기시간을 10초 이내로 단축시킨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 2003년부터 장애인 상담사원을 꾸준히 고용하고(현재 30여명 재직 중), 자동문 설치 등 장애인을 배려하는 근무환경 조성으로 ''장애인 고용 모델기업''이 된 점도 평가에 긍정적으로 작용했습니다.
이 상은 서비스품질과 관리체계가 우수한 ‘베스트콜센터’ 인증 기업 중에서 운영성과가 가장 뛰어난 1개 콜센터를 선정해 시상하는 상입니다.
교보생명은 서울 강북, 강남 콜센터에 이어 지난 4월 대구 콜센터를 설치해 상담원을 650여명으로 늘렸으며 고객 대기시간을 10초 이내로 단축시킨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 2003년부터 장애인 상담사원을 꾸준히 고용하고(현재 30여명 재직 중), 자동문 설치 등 장애인을 배려하는 근무환경 조성으로 ''장애인 고용 모델기업''이 된 점도 평가에 긍정적으로 작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