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 센터 일일 체험 프로그램''은 현장 체험을 통해 고객 최우선의 가치를 공유하자는 취지로 시작되었으며, 현재까지 영업과 품질, 홍보 본부장 등 임원들은 물론 신규 입사 경력과 신입 사원 등 참여했습니다.
앤젤 센터를 총괄 하고 있는 르노삼성자동차 영업 본부장 박수홍 전무는 “1천명 이상 자발적으로 참여한 임직원들에게 한 분 한 분 고객의 목소리가 얼마나 소중한지를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을 것.”이라고 말하고 “항상 고객의 의견에 경청하고, 경영 전반에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한 노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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