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비시모터스, 2010 리프레쉬 캠페인 실시

입력 2010-05-03 09:41  

미쓰비시모터스(MMSK, 대표이사 : 최종열)는 5월 한달간 미쓰비시모터스 공식수입차량과 병행 수입차량을 대상으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0 리프레쉬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미쓰비시모터스 차량 보유고객은 캠페인 기간중 미쓰비시모터스 공식서비스센터에 전화와 방문예약을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미쓰비시 2010 리프레쉬 캠페인’을 통해 엔진오일, 부동액과 워셔액, 각 벨트와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점검등 총 24개 항목에 대해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부동액과 워셔 계통 수리시 필요한 유액을 100% 무상 지원합니다.

또한 15만원 이상 수리비 발생시 수리비를 10% 할인해 주며, 30만원 이상 수리비 발생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캐스트롤 정품 고급 합성유 무상 쿠폰을 지급합니다.

미쓰비시모터스는 서울, 부산, 일산, 분당 등 전국 12개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특히 지난4월 전북 익산 A/S 센터를 추가로 오픈해 전라도 지역 고객도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문의와 접수는 서울송파 서비스센터(02-573-8255)와 부산 해운대 서비스센터(051-724-7901) 기타지역은 콜센터(080-258-7899)를 통해 가능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