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온라인에서 사고 매장에서 찾으세요

입력 2010-07-21 09:20  

롯데백화점이 30일부터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을 수 있는 ''스마트 픽(smart pick)''서비스를 본점에서 시행합니다.

이번 서비스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수령하는 서비스로, 컬러/사이즈 교환이나, 반품 등을 매장에서 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주중에 백화점에 직접 들러 쇼핑하기 어려운 직장인들이 많다는 점을 착안해 직장인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측은 스마트 픽 서비스와 함께 온라인몰을 이용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고객관례관리(CRM) 등 맞춤쇼핑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