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아프리카 포럼''으로 성장시장 공략 강화

입력 2010-07-23 08:37  

삼성전자가 22일부터 24일까지(현지시간) 3일간 남아프리카 공화국 요하네스버그에서 ''2010 삼성 아프리카 포럼''을 개최, 최대 성장 시장 중 하나인 아프리카 시장 공략을 위한 혁신 제품과 솔루션을 대거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2월부터 유럽을 시작으로 동남아·CIS·중남미·중국 등 글로벌 주요 국가에서 개최된 ''삼성 포럼'' 행사의 일환이다.

이번 ''2010 삼성 아프리카 포럼''에는 남아프리카 공화국·나이지리아·케냐·짐바브웨·수단·콩고 등 아프리카 주요 국가의 거래선과 미디어 등 1천2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이 자리에서 3D TV 삼각편대(3D LED TV+3D LCD TV+3D PDP TV)를 비롯해 3D 블루레이 플레이어와, 3D 홈시어터 등 ''3D 토탈 솔루션''을 중점적으로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TV 이외에도 스마트폰 ''갤럭시 S''와 ''웨이브'', 초슬림 LED 모니터·노트PC·버블 세탁기·바이러스 닥터·렌즈 교환식 카메라 ''NX10'' 등 기술·디자인 우위의 다양한 최신 전략 제품도 함께 선보이며 세계 최고의 브랜드 위상을 아프리카에 널리 알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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