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실버고객 전용 전화응대 시스템'' 구축

입력 2010-10-05 11:0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헬로비전은 ''실버 고객 전용 전화 응대시스템''을 구축하고 5일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실버 고객 전용 전화 응대시스템''은 65세 이상 고객이 가입시 등록한 집전화 및 휴대폰 번호로 고객행복센터에 연락할 경우, ARS(자동응답시스템)를 거치지 않고 즉시 상담원과 연결되게 한 것입니다.

이에 따라 65세 이상 CJ헬로비전 가입자는 숙련된 전문 상담원의 서비스 안내를 통해 보다 신속하게 A/S를 신청하고 다양한 서비스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됐으며, 회사는 콜응대 시간을 단축해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는 한편 보다 세분화된 고객 지표 관리가 가능해 졌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