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은 ''실버 고객 전용 전화 응대시스템''을 구축하고 5일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실버 고객 전용 전화 응대시스템''은 65세 이상 고객이 가입시 등록한 집전화 및 휴대폰 번호로 고객행복센터에 연락할 경우, ARS(자동응답시스템)를 거치지 않고 즉시 상담원과 연결되게 한 것입니다.
이에 따라 65세 이상 CJ헬로비전 가입자는 숙련된 전문 상담원의 서비스 안내를 통해 보다 신속하게 A/S를 신청하고 다양한 서비스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됐으며, 회사는 콜응대 시간을 단축해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는 한편 보다 세분화된 고객 지표 관리가 가능해 졌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