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헬스케어, 고객 서비스 리더 선정

입력 2010-11-08 13:2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인피니트헬스케어(대표 이선주)가 프로스트앤설리반이 수여하는 ''2010 프로스트앤설리반 아시아 태평양 고객가치 향상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고객가치 향상 어워드는 세계적인 시장조사 컨설팅 전문기관인 프로스트앤설리반이 아시아 태평양지역 정보통신과 의료산업분야에서 고객가치 향상에 성과를 이룬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입니다.

회사 측은 수상 배경에 대해 고객 수 증가와 혁신적인 제품라인, 차별화된 서비스 노력 등이 고객가치 향상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돼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선주 인피니트헬스케어 사장은 "이번 선정은 기술혁신과 서비스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고객 만족과 가치 향상을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서비스 리더로 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