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항공서비스부문 1위

입력 2010-11-24 11:3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이 24일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유인상 부사장으로부터 ‘2010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인증패를 받았다.

지난 1992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한국산업 고객만족도)는 대한민국 각 산업별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아시아나항공은 1995년 이래 총 14회 업계 서비스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이에 앞서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3월 한국생산성본부의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10월 한국표준협회의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상을 각각 수상해, 국내 3대 서비스 평가 기관의 서비스부문 1위 기업상을 석권하는 등 업계를 선도하는 서비스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