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맥스'', 지난해 판매량 34% 성장

입력 2011-03-22 06:4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하이트맥주의 100% 보리맥주 ''맥스(Max)''가 지난해 맥주시장 침체 속에서도 34%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이트맥주는 ''맥스''의 지난해 전체 판매량이 1천596만 상자로 집계돼 전년 같은 기간보다 34.3% 늘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지난 달까지 집계된 맥스의 누적판매량은 330ml 병 기준 13억3천만병으로 병을 일렬로 연결하면 지구를 7바퀴 이상 휘감을 수 있는 규모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맥스는 국내 맥주시장에서 100% 보리맥주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다양해진 소비자의 취향을 충족시킨 제품"이라며 "하이트맥주의 간판 브랜드로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