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인도네시아 가전시장을 휩쓸었다.
시장조사업체 GfK의 2010년가전시장 조사에 따르면 LG전자가 LCD TV(점유율 31.9%)와 PDP TV(39.4%), 브라운관 TV(34.0%), LCD 모니터(35.2%), 세탁기(26.4%), 에어컨(32%), 홈시어터(43.0%), 블루레이 플레이어(27.0%), 냉장고(31.2%), 오디오(36.0%) 등 총 10개 제품군에서 금액 기준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
LG전자는 같은 조사에서 2008년 5개 분야, 2009년 9개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LG전자는 현지 가전업체 중 최대 규모인 전국 22개 영업망.51개 서비스망 구축과 ''011 서비스''를 비롯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가 주효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