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주요 앱 내 '모바일 고객센터' 설치

입력 2011-08-04 09:35  

KTH(대표 서정수)가 지난해 모바일 고객센터를 모바일 웹 형태로 오픈한 데 이어, 자사의 주요 애플리케이션 내에 모바일 고객센터를 삽입하고 무료 SMS 상담채널까지 추가했습니다.

이로 인해 스마트폰 이용자들은 아임IN, 푸딩얼굴인식 등 KTH의 주요 앱 사용 중 문의가 발생했을 때 앱 내의 모바일 고객센터로 바로 접속해 맞춤 FAQ를 통해 스스로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게 됐습니다.

또 KTH는 모바일 고객센터 내 설치된 무료 SMS 상담 채널을 통해 실시간 문의도 가능하며, 상담원과 양방향 소통을 나눌 수 있어 한층 빠르고 적극적인 문제 해결이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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