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데이즈(Daiz), 글로벌 SPA 브랜드로 키운다

입력 2011-08-24 09:5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이마트가 자체 브랜드인 데이즈(Daiz)를 글로벌 SPA 브랜드로 키웁니다.

이마트는 2015년까지 데이즈 연 매출 4천억원을 달성해 자라(ZARA)와 에이치앤엠(H&M) 등 글로벌 SPA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회사 측은 내년부터 중국 이마트에 데이즈 매장을 입점시키고 현지의 주요 상권에 가두점을 개설하는 계획을 검토중입니다.

올해 상반기 데이즈 매출은 1천100억원으로 현재 이마트는 36개의 데이즈 전문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3년까지 모든 점포로 전문매장을 확대할 방침입니다.

최병렬 이마트 대표는 "데이즈는 이미 국내 시장에서 성장가능성과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며 "글로벌 SPA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