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1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SCI) 1위 기업’에 선정됐습니다.
지난 1992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해 올해 20년째를 맞은 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는 대한민국 각 산업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2008년 하나투어는 2009년부터 3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올해 KCSI는 총 102개 산업의 350여개 업체를 대상으로 서울과 수도권 및 6대 광역시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의 남, 녀 만 6백 7십 9명에게 일대일 면접으로 진행됐습니다.
여행사 부문에서 하나투어는 총 71.6점을 기록하며 경쟁업체와의 격차를 벌였습니다.
지난 1992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해 올해 20년째를 맞은 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는 대한민국 각 산업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2008년 하나투어는 2009년부터 3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올해 KCSI는 총 102개 산업의 350여개 업체를 대상으로 서울과 수도권 및 6대 광역시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의 남, 녀 만 6백 7십 9명에게 일대일 면접으로 진행됐습니다.
여행사 부문에서 하나투어는 총 71.6점을 기록하며 경쟁업체와의 격차를 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