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디지털가전 최대 110만원 수리비용 보장

입력 2011-10-09 11:4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11번가가 고객 실수로 제품이 파손되더라도 이를 보상해주는 ‘안심보장 서비스’를 온라인 최초로 추진합니다.

‘안심보장 서비스’란 11번가 내 디지털 프리미엄관에서 구매한 상품에 한해 최대 110만원까지 수리비용을 보장하는 서비스입니다.

ID당 월 1회로 제안하고 구매확정 후 90일 이내 신청해야 하며, 6개월에 최대 110만원을 11번가 포인트로 보장해줍니다.

제품 고장 시 보상신청을 하면 디지털 프리미엄관 상담원과 확인 통화 후 수리가불 여부를 판단해 진행합니다.

수리가 가능하다면 A/S비용 100%를 포인트로 지급해준다. 만약 A/S가 어려울 만큼 파손이 심할 시 상품을 재구매 할 수 있도록 포인트(최대 110만원)를 지급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