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이 올 3분기 매출 480억원과 영업이익 148억원을 달성하며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7%와 12%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스크린골프 산업 시즌 특성상 비수기 영향으로 2분기보다는 각각 18%와 23% 감소했습니다.
사업부문별 매출 중 3분기 네트워크 서비스 부문 매출은 `골프존 리얼`의 이용률 증가에 힘입어 99억원을 기록했고 2분기 보다 20%,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는 236% 대폭 증가했습니다.
유통 부문 매출도 3분기 72억원으로 오프라인 유통매장 오픈으로 인해 매출원 다변화를 이끌어 내며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2%, 2분기 보다 3% 증가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나타냈습니다.
골프존 김영찬 대표이사는 "올해는 사업 다각화의 원년으로 신규 사업에 대한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이를 기반으로 골프존은 명실상부한 골프종합문화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스크린골프 산업 시즌 특성상 비수기 영향으로 2분기보다는 각각 18%와 23% 감소했습니다.
사업부문별 매출 중 3분기 네트워크 서비스 부문 매출은 `골프존 리얼`의 이용률 증가에 힘입어 99억원을 기록했고 2분기 보다 20%,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는 236% 대폭 증가했습니다.
유통 부문 매출도 3분기 72억원으로 오프라인 유통매장 오픈으로 인해 매출원 다변화를 이끌어 내며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2%, 2분기 보다 3% 증가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나타냈습니다.
골프존 김영찬 대표이사는 "올해는 사업 다각화의 원년으로 신규 사업에 대한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이를 기반으로 골프존은 명실상부한 골프종합문화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