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영화관은 잊어라'

입력 2011-11-09 18:2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앵커> CJ CGV가 청담동에 복합 문화공간을 선보입니다.

단순히 영화만 보는 곳이 아니라 상영관마다 오감을 만족시킬 특수 효과를 첨가해 톡톡 튀는 특별관으로 꾸몄습니다.

채주연 기자입니다.

<기자> 1층부터 13층까지, 청담동 한복판에 자리잡은 이곳은 표 사고 팝콘 사고 영화보는 단순한 영화관이 아닙니다.

4D상영관, 커플석 등 기존 극장에 소규모로 들어가 있던 특별관을 아예 통째로 들여놨습니다.

영화 속 주인공의 액션에 맞춰 의자가 들썩이고 흔들리고, 물세례까지 맞는 이 곳은 국내 최고의 특수효과를 자랑하는 4D 상영관입니다.

스피커만 무려 84개를 달아 최상의 음향효과도 자랑합니다.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고가의 헤드폰을 끼고 즐기는 상영관도 독특합니다.

기업들의 프레젠테이션이나 각종 행사를 열 수 있도록 만든 `프라이빗 씨네마`는 철저히 독립된 공간에서 그들만의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인터뷰> 노희영 / CJ그룹 브랜드전략고문

"음악과 영화를 같이 보는 것에 감동을 받아서, 새로운 컨셉의 영화관을 만든다면 이런 것이 좋겠다, 그럴 땐 반드시 음악이 굉장히 중요한 영화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다양한 공간이 되길 원했습니다. 어떤 한 가지 특정 목적으로 가는 공간보다는."

`CGV 청담 씨네시티`는 CJ 그룹 계열사가 똘똘 뭉쳐 만들어 낸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단독 건물이지만 대형쇼핑몰 푸드코트 못지않은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와 커피부터 비빔밥, 스테이크까지.

모두 CJ 계열사의 인기 브랜드들로, 젊은 감성을 더해 세련된 맛을 강조했습니다.

영화만 즐기는 곳을 넘어 오감 만족체험을 선보이는 색다른 영화관.

CGV는 계열사 간 융합으로 만들어 낸 청담씨네시티점을 `컬쳐플렉스`의 첫 모델로 삼고, 향후 여의도 ifc점 등에도 혁신적인 영화관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WOW-TV NEWS 채주연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