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소비자가 뽑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입력 2011-11-28 18:11  

린나이코리아가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한국서비스품질지수’ 가정용 보일러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습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서비스품질 수준을 과학적으로 측정할 수 있도록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모델로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나타내는 종합지표입니다.

린나이코리아는 업계 유일 본사 직영 A/S 시스템으로 전국 33개 서비스센터의 540여 명의 전문요원을 통한 신속한 고객 대응력, 겨울철 한파 및 긴급상황에 대비해 상시 출동하는 ‘동절기 24시간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편의 시스템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