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한국인이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는 원더걸스의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인 것으로 집계됐다고 유튜브가 21일 밝혔다.
유튜브는 동영상 시청횟수를 집계해 순위를 매겼는데 톱10에는 모두 걸그룹의 뮤직비디오가 선정됐다.
현아의 `버블 팝`과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 카라의 `스텝`이 2~4위에 올랐으며 2NE1의 `론리`와 `내가 제일 잘나가`는 5~6위를 차지했다.
또 티아라의 `롤리폴리`, 에프엑스의 `피노키오`, 시스타의 `소 쿨`,미스에이의 `굿바이 베이비`도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
유튜브는 동영상 시청횟수를 집계해 순위를 매겼는데 톱10에는 모두 걸그룹의 뮤직비디오가 선정됐다.
현아의 `버블 팝`과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 카라의 `스텝`이 2~4위에 올랐으며 2NE1의 `론리`와 `내가 제일 잘나가`는 5~6위를 차지했다.
또 티아라의 `롤리폴리`, 에프엑스의 `피노키오`, 시스타의 `소 쿨`,미스에이의 `굿바이 베이비`도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