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콜센터 KS서비스 인증 획득

입력 2011-12-28 09:3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H콜센터가 건설업계 최초로 콜센터 서비스 분야에서 KS인증을 획득했습니다.

LH는 지난 4월 각 지역본부별로 분산돼 있던 전화상담실을 본사 콜센터로 통합 운영하면서 `LH콜센터`라는 명칭으로 새롭게 출범했습니다.

LH콜센터에는 상담사 120명이 하루 평균 약 1만1천500건 이상의 상담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지송 사장은 “LH콜센터 전직원은 고객중심의 마인드로 고객불만 제로, 고객감동 실현을 목표로 고객만족, 고객 최우선의 가치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