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올해 상품·브랜드 혁신, 신시장 개척"

입력 2012-01-02 1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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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이 올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에버그린(Evergreen) 기업’이 되기 위해, ‘상품/브랜드 혁신’, ‘구매 경험 혁신’, ‘소통 혁신’, ‘신시장 개척’, ‘근무환경 혁신’을 세부 실행전략으로 수립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에도 ‘아시아 미(美)의 정수를 세계에 전파한다’는 기업 소명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Asian Beauty Creator)’ 실현을 위해 도전과 혁신의 가치를 내세울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제품과 디자인 혁신, 경로 특화 상품 개발 등 아시아의 깊은 지혜를 담은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브랜드별 지속가능제품 육성을 통해 가치 창출을 실현하는 등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R&D 분야에서는 바이오, 스마트, 그린 연구에 집중해 업계 최초, 최고의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매진할 방침입니다.

SCM(생산물류)부문은 글로벌 품질 기준을 정립, 고객 안심 생산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통합 구매 기반을 구축하는 등 협력사와의 네트워크 관계도 강화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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