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걸 LG패션 회장이 올해 신년사에서 브랜드력 강화를 주문했습니다.
구본걸 회장은 `고객에게 꿈과 감동을 주는 브랜드 하우스`를 슬로건으로 삼고 "2015년까지 연 매출 2천억원 이상의 파워 브랜드를 10개까지 늘리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브랜드력을 키우고 유통 효율을 높이는 동시에 내부 인프라를 재정비해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특히 "5년 안에 모든 자사 브랜드를 중국에 진출시켜 중국을 제2의 내수시장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말해 해외 사업에 힘을 싣었습니다.
구본걸 회장은 `고객에게 꿈과 감동을 주는 브랜드 하우스`를 슬로건으로 삼고 "2015년까지 연 매출 2천억원 이상의 파워 브랜드를 10개까지 늘리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브랜드력을 키우고 유통 효율을 높이는 동시에 내부 인프라를 재정비해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특히 "5년 안에 모든 자사 브랜드를 중국에 진출시켜 중국을 제2의 내수시장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말해 해외 사업에 힘을 싣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