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보증기금(이사장 김정국)이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201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우수`와 `양호`, `보통`, `미흡`의 4단계 평가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기보는 지난 2008년 보통, 2009년과 2010년 양호에 이어 2011년에는 `우수` 기관으로 선정됨으로써 지속적인 만족도 향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김정국 이사장은 "올해에도 고객이 더 쉽게 이용할 수 있고,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조직과 제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우수`와 `양호`, `보통`, `미흡`의 4단계 평가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기보는 지난 2008년 보통, 2009년과 2010년 양호에 이어 2011년에는 `우수` 기관으로 선정됨으로써 지속적인 만족도 향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김정국 이사장은 "올해에도 고객이 더 쉽게 이용할 수 있고,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조직과 제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