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들이 가장 좋아하는 학습지 교사는 `대교눈높이`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학습지 서비스는 `재능교육` 을 가장 선호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13일 방문 교사 서비스에서 `대교 눈높이`가 7점 만점에 5.18점으로 가장 높았고 `웅진씽크빅`(5.17점)이 뒤를 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대교 눈높이`는 `방문 교사의 용모 단정`, `방문 시간ㆍ요일 준수`, `칭찬, 격려, 흥미 유발로 학습 동기 부여`, `교사로서 말과 행동의 공손`에서 으뜸이었습니다.
`웅진씽크빅`은 방문 교사의 `정해진 학습시간 준수`, `학습자와 유대감ㆍ친밀감`, `학습 관련 교육 정보 제공`에서 최고점을 받았습니다.
학습지 서비스 만족도는 `재능교육`(5.06점), `웅진씽크빅`(5.04점) 순이었습니다.
`재능교육`은 `학습지 내용 전개ㆍ요점 정리ㆍ지문배치 구성`, `학습지 내용 이해도와 충실성`, `진단ㆍ총괄평가 등 학습평가`, `가격 대비 학습지 품질`, `해답지ㆍ해설서 용이성` 등에서 만족도가 가장 높았습니다.
`학습지 내용의 정확성`과 `학습지 색상과 디자인`에서는 `웅진씽크빅`을 가장 선호했습니다.
학습지 회사의 서비스는 `재능교육`이 월등했습니다.
`재능교육`은 `학부모 불안 신속 대응`, `학습지 해지ㆍ중단 절차 간편성`, `방문교사 관리`, `회원 관리`, `학부모 요구 사항 수용`, `방문교사의 경력 설명` 등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한편 방문형 학습지 가격은 대부분 월 3만~4만원대이고, 최고 7만원대까지 입니다.
`교원 구몬`의 학습지 가격은 월 3만~3만8천원, `대교눈높이`는 2만7천~4만9천원, `웅진씽크빅`은 2만5천~4만5천원, `재능교육`은 2만7천~3만9천원, `한솔교육`은 3만2천~7만2천원이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13일 방문 교사 서비스에서 `대교 눈높이`가 7점 만점에 5.18점으로 가장 높았고 `웅진씽크빅`(5.17점)이 뒤를 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대교 눈높이`는 `방문 교사의 용모 단정`, `방문 시간ㆍ요일 준수`, `칭찬, 격려, 흥미 유발로 학습 동기 부여`, `교사로서 말과 행동의 공손`에서 으뜸이었습니다.
`웅진씽크빅`은 방문 교사의 `정해진 학습시간 준수`, `학습자와 유대감ㆍ친밀감`, `학습 관련 교육 정보 제공`에서 최고점을 받았습니다.
학습지 서비스 만족도는 `재능교육`(5.06점), `웅진씽크빅`(5.04점) 순이었습니다.
`재능교육`은 `학습지 내용 전개ㆍ요점 정리ㆍ지문배치 구성`, `학습지 내용 이해도와 충실성`, `진단ㆍ총괄평가 등 학습평가`, `가격 대비 학습지 품질`, `해답지ㆍ해설서 용이성` 등에서 만족도가 가장 높았습니다.
`학습지 내용의 정확성`과 `학습지 색상과 디자인`에서는 `웅진씽크빅`을 가장 선호했습니다.
학습지 회사의 서비스는 `재능교육`이 월등했습니다.
`재능교육`은 `학부모 불안 신속 대응`, `학습지 해지ㆍ중단 절차 간편성`, `방문교사 관리`, `회원 관리`, `학부모 요구 사항 수용`, `방문교사의 경력 설명` 등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한편 방문형 학습지 가격은 대부분 월 3만~4만원대이고, 최고 7만원대까지 입니다.
`교원 구몬`의 학습지 가격은 월 3만~3만8천원, `대교눈높이`는 2만7천~4만9천원, `웅진씽크빅`은 2만5천~4만5천원, `재능교육`은 2만7천~3만9천원, `한솔교육`은 3만2천~7만2천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