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중국인 고객 유치 경쟁이 뜨거워 질 것으로 보입니다.
BC카드는 18일 중국 카드업체 `은련`과 은련전자상거래(UPOP)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은련전자상거래시스템`이란 중국 은련카드 고객이 국내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한 결제 서비스입니다.
BC카드는 현대홈쇼핑의 현대H몰(www.hyundaihmall.com)을 시작으로 시장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BC카드와 현대H몰은 "그동안 국내에서 카드 발급이 어려웠던 한국 거주 중국인들의 편이성이 높아졌다"며, "중국에 거주하는 은련카드 고객에게 현지 배송도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BC카드는 18일 중국 카드업체 `은련`과 은련전자상거래(UPOP)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은련전자상거래시스템`이란 중국 은련카드 고객이 국내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한 결제 서비스입니다.
BC카드는 현대홈쇼핑의 현대H몰(www.hyundaihmall.com)을 시작으로 시장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BC카드와 현대H몰은 "그동안 국내에서 카드 발급이 어려웠던 한국 거주 중국인들의 편이성이 높아졌다"며, "중국에 거주하는 은련카드 고객에게 현지 배송도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