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2010년보다 9% 줄어든 1천60억원으로 나타났습니다.
반면 같은 기간 취급고는 2조5천429억원으로 전년보다 15.9% 늘었고 매출액은 9천61억원으로 14.4% 증가했습니다.
또 당기순이익은 97.9% 증가한 1천924억원으로 집계됐는데 이는 지난해 3월 GS강남방송과 GS울산방송 매각이익이 반영됐기 때문입니다.
한편 GS홈쇼핑은 취급고 1위 전략을 고수하고 있어 취급고 증가에는 유리하지만 이익률에 기여도가 낮은 가전제품을 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반면 같은 기간 취급고는 2조5천429억원으로 전년보다 15.9% 늘었고 매출액은 9천61억원으로 14.4% 증가했습니다.
또 당기순이익은 97.9% 증가한 1천924억원으로 집계됐는데 이는 지난해 3월 GS강남방송과 GS울산방송 매각이익이 반영됐기 때문입니다.
한편 GS홈쇼핑은 취급고 1위 전략을 고수하고 있어 취급고 증가에는 유리하지만 이익률에 기여도가 낮은 가전제품을 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