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이 내일(4일)부터 업무 효율 제고와 고객 응대 강화를 위해 모바일 오피스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이번 시스템에서는 직원이 어디서든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통해 매출현황과 고객의 소리, 행사, 배송현황 등 업무 관련 사항을 한눈에 파악하고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 결재 시스템과 사내 메일, 게시판 등도 연동해 외부에서도 신속한 의사결정이 가능해질 것으로 백화점 측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모바일 오피스를 본점과 강남점, 영등포점을 시작으로 올해 상반기중으로 전점에 확대 실시할 계획입니다.
이번 시스템에서는 직원이 어디서든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통해 매출현황과 고객의 소리, 행사, 배송현황 등 업무 관련 사항을 한눈에 파악하고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 결재 시스템과 사내 메일, 게시판 등도 연동해 외부에서도 신속한 의사결정이 가능해질 것으로 백화점 측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모바일 오피스를 본점과 강남점, 영등포점을 시작으로 올해 상반기중으로 전점에 확대 실시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