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사람인이 `2012 국가브랜드대상` 취업전문포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국가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최고의 산업 브랜드 35개만을 엄선하는 상으로, 사람인은 브랜드 종합 호감도와 충성도, 만족도 등에서 경쟁사들을 제치고 취업전문포털 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사람인은 이용자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로 주목을 받아왔으며, 특히 구인-구직 효과를 극대화하는 매칭 플랫폼을 기반으로 서비스를 개발해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정근 사람인 대표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리크루팅 허브로서 전문화, 차별화된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하고, 실업난 해소에 앞장설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국가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최고의 산업 브랜드 35개만을 엄선하는 상으로, 사람인은 브랜드 종합 호감도와 충성도, 만족도 등에서 경쟁사들을 제치고 취업전문포털 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사람인은 이용자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로 주목을 받아왔으며, 특히 구인-구직 효과를 극대화하는 매칭 플랫폼을 기반으로 서비스를 개발해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정근 사람인 대표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리크루팅 허브로서 전문화, 차별화된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하고, 실업난 해소에 앞장설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