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의 목캔디가 때 아닌 특수를 누리고 있습니다.
편의점 업체인 세븐일레븐 판매자료에 따르면, 4·11 총선을 앞둔 지난달 26일부터 지난 1일까지 7일간 총 판매액은 3천만원 규모로,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36% 이상 증가했습니다.
롯데제과는 이에 대해 "환절기 인기 제품이라는 점도 있지만 선거 때를 맞아 유세 활동에 나선 사람들이 목 보호를 위해 구매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편의점 업체인 세븐일레븐 판매자료에 따르면, 4·11 총선을 앞둔 지난달 26일부터 지난 1일까지 7일간 총 판매액은 3천만원 규모로,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36% 이상 증가했습니다.
롯데제과는 이에 대해 "환절기 인기 제품이라는 점도 있지만 선거 때를 맞아 유세 활동에 나선 사람들이 목 보호를 위해 구매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