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목캔디', 때 아닌 특수..판매 급증

입력 2012-04-09 16:57   수정 2012-04-09 16:5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제과의 목캔디가 때 아닌 특수를 누리고 있습니다.

편의점 업체인 세븐일레븐 판매자료에 따르면, 4·11 총선을 앞둔 지난달 26일부터 지난 1일까지 7일간 총 판매액은 3천만원 규모로,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36% 이상 증가했습니다.

롯데제과는 이에 대해 "환절기 인기 제품이라는 점도 있지만 선거 때를 맞아 유세 활동에 나선 사람들이 목 보호를 위해 구매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