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명품관이 내일(13일)부터 22일까지 `하이 주얼리 앤 워치스(HIGH JEWELRY & WATCHES)` 전시회를 진행합니다.
`하이 주얼리 앤 워치스` 매장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는 샤넬 주얼리, 까르띠에, 파텍필립, 피아제 등 17개 최정상급 브랜드들이 참여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 갤러리아 명품관은 200점이 넘는 시가 255억원 상당의 단독 상품들을 브랜드별로 전시합니다.
특히 샤넬 주얼리는 `플럼 드 샤넬` 라인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대표적으로 25억원 상당의 8.8캐럿 최고 등급 다이아몬드가 장식된 브로치를 선보입니다.
쇼메의 경우, 프랑스 영부인 카를라 브루니가 착용하며 유명세를 얻은 24억원짜리 `르 그랑 프리송` 목걸이를 대표 작품으로 내놓습니다.
피아제는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 277개로 장식된 20억원 상당의 `라임라이트 마스터피스 워치`를, 프레드는 10억원 상당의 `티아라`를 선보입니다.
한편 갤러리아 명품관의 `하이 주얼리 앤 워치` 매장은 파텍필립, 브레게, 오데마피게, 바쉐론콘스탄틴 등 4대 시계 브랜드와 까르띠에, 쇼메, 반클리프앤아펠, 부쉐론, 모브쌩의 5대 주얼리 브랜드를 모두 입점시켰습니다.
2009년 4월 오픈 이후 매출이 2010년 17%, 2011년 20%, 올해 1분기에는 27% 늘어나는 등 국내 고객들과 중국, 일본인 관광객 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하이 주얼리 앤 워치스` 매장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는 샤넬 주얼리, 까르띠에, 파텍필립, 피아제 등 17개 최정상급 브랜드들이 참여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 갤러리아 명품관은 200점이 넘는 시가 255억원 상당의 단독 상품들을 브랜드별로 전시합니다.
특히 샤넬 주얼리는 `플럼 드 샤넬` 라인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대표적으로 25억원 상당의 8.8캐럿 최고 등급 다이아몬드가 장식된 브로치를 선보입니다.
쇼메의 경우, 프랑스 영부인 카를라 브루니가 착용하며 유명세를 얻은 24억원짜리 `르 그랑 프리송` 목걸이를 대표 작품으로 내놓습니다.
피아제는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 277개로 장식된 20억원 상당의 `라임라이트 마스터피스 워치`를, 프레드는 10억원 상당의 `티아라`를 선보입니다.
한편 갤러리아 명품관의 `하이 주얼리 앤 워치` 매장은 파텍필립, 브레게, 오데마피게, 바쉐론콘스탄틴 등 4대 시계 브랜드와 까르띠에, 쇼메, 반클리프앤아펠, 부쉐론, 모브쌩의 5대 주얼리 브랜드를 모두 입점시켰습니다.
2009년 4월 오픈 이후 매출이 2010년 17%, 2011년 20%, 올해 1분기에는 27% 늘어나는 등 국내 고객들과 중국, 일본인 관광객 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