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대표이사 박진선)가 건강발효흑초 `백년동안`의 일본 광고모델로 인기 아이돌 그룹 2PM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일본 식초음료시장 진출을 선언했습니다.
샘표는 이달 중순 일본 전역에 TV 광고를 시작으로 2PM과 연계한 온라인, 오프라인 이벤트를 비롯해 전국적인 시음행사, 매체광고 등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일본 음용식초 시장 규모는 연 2천5백억원으로 추산되고 있는데, 샘표는 일본 내 대형마트와 백화점 등 2천여개 점포에 입점해 올해 5백3십억원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목표입니다.
성강일 해외마케팅팀 이사는 "일본에서 불고 있는 한류열풍과 함께 흑초음료의 본고장인 일본에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백년동안을 흑초음료의 대표제품으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샘표는 이달 중순 일본 전역에 TV 광고를 시작으로 2PM과 연계한 온라인, 오프라인 이벤트를 비롯해 전국적인 시음행사, 매체광고 등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일본 음용식초 시장 규모는 연 2천5백억원으로 추산되고 있는데, 샘표는 일본 내 대형마트와 백화점 등 2천여개 점포에 입점해 올해 5백3십억원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목표입니다.
성강일 해외마케팅팀 이사는 "일본에서 불고 있는 한류열풍과 함께 흑초음료의 본고장인 일본에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백년동안을 흑초음료의 대표제품으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