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승용차 타이어 부문에서 10년 연속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한국타이어는 또한 지난 10년간 승용차 타이어 부문에서 1등을 놓치지 않아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 선정의 영예도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캠페인과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통합적으로 적용해 지속적인 브랜딩에 힘쓰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한국타이어 서승화 대표이사 부회장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브랜드 경쟁력 조사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된 것은 끊임없이 브랜딩 강화에 힘써온 한국타이어의 의미 있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기술개발과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1999년부터 실시되어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로 인정받고 있으며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매년 해당 부문별로 공표하고 있습니다.
한국타이어는 또한 지난 10년간 승용차 타이어 부문에서 1등을 놓치지 않아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 선정의 영예도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캠페인과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통합적으로 적용해 지속적인 브랜딩에 힘쓰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한국타이어 서승화 대표이사 부회장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브랜드 경쟁력 조사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된 것은 끊임없이 브랜딩 강화에 힘써온 한국타이어의 의미 있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기술개발과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1999년부터 실시되어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로 인정받고 있으며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매년 해당 부문별로 공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