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치킨, 제12회 2012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입력 2012-04-18 11:24  

◈ 베리치킨, 제12회 2012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 베리치킨이 제12회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부산방송 KNN이 주최하고 ㈜선인커뮤니티가 주관하는 제12회 부산창업박람회는 부산, 울산, 경남 지역을 대표하는 최대 규모의 창업 전문 박람회로 130여 업체 300여 부스로 진행된다.

예비창업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노하우와 함께 성공창업을 위한 전략을 제시하는 이번 박람회에서 베리치킨은 보다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원하는 창업자들을 위해 상권별 맞춤 정보와 함께 다양한 박람회 특전 등 유익한 창업전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베리치킨은 이번 박람회에서 보다 더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태어나기 위해 리뉴얼한 베리치킨 시즌2를 선보인다.

베리치킨 시즌2의 경우 오븐구이 치킨과 후라이드 치킨 외에도 스페셜순살치킨을 선보이고 있다. 스페셜순살치킨의 경우 기존 치킨 프랜차이즈에서 볼 수 없는 마파치킨, 누들치킨, 스노우치킨, 땡초치킨 등의 독특한 메뉴로 베리치킨만의 경쟁력을 강화했다.

메뉴의 다양화와 더불어 인테리어 또한 업그레이드 했다. 기존의 어둡고 칙칙한 치킨호프에서 벗어나 도시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친구, 연인은 물론 가족들과 함께 치킨호프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마련했다.

부산창업박람회 현장에서는 전문 창업컨설턴트에 의한 1대 1 맞춤 개별상담을 실시한다. 맞춤 상담을 통해 본사의 체계적인 매장운영 시스템을 비롯하여 매장 운영 성공 노하우 등 창업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베리치킨의 대표 메뉴인 ‘야채베이크치킨’ 시식회도 함께 진행된다.

무엇보다 부산창업박람회를 통해 베리치킨 매장을 오픈하는 신규 창업자에게는 임대료 2개월 지원, 닭 500수 지원, 오븐기와 주방기기 2800만원 상당 무상지원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베리치킨 시즌2의 경우 기존 치킨호프에서 벗어난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 경쟁력을 바탕으로 청정 원료를 사용, 조리의 편리함 등으로 인해 효율적이고 수익성 높은 매장운영이 가능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오는 5월 3일 오후 4시 베리치킨 아차산 점에서 창업설명회를 실시하여 2012년 외식업 시장과 베리치킨 창업 성공 노하우, 다양한 마케팅방법을 활용한 매출 증대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매장인테리어 감상 및 메뉴를 시식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