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주식운세] 띠별 유망업종과 투자전략

입력 2012-04-18 15:15  

<HTML>
<HEAD>
<TITLE></TITLE>
<META content="text/html; charset=ks_c_5601-1987" http-equiv=Content-Typ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P>



















































상:◎ 중:○ 하:△   








<쥐띠> 운송, 도매 / 금전:○ 애정:△ 건강:○

하는 일마다 길하니 제물이 저절로 쌓일 것입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혼자라는 생각을 버리고 다수의 이익을 쫓는다면 재수가 대길하리라.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혼자의 힘으로 이루는 것보다 여럿이 힘을 모은 일에 이익이 많을 것이니 백지장도 맞들면 났다는 교훈 삼으라. 48년생 :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얻으니 그 이로움이 아주 많습니다. 60년생 : 재물이 사방에 널려 있으니 큰 재물을 얻을 것입니다. 72년생 : 그간에 귀하가 남을 많이 도왔으니 그 결실이 나타나게 됩니다. 84년생 : 여행은 떠나지 말라 길을 잃거나 해를 당하게 됩니다.








<소띠> 철강금속, 보험 / 금전:△ 애정:△ 건강:○

모든 일이 어렵게 엉키기만 하고 갈수록 힘들어지기만 합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세상을 좀더 넓게 보면 지금 어려운 일은 아무 것도 아니게 보인다.현재의 곤고함이 지속될 것인냥 자책하지 말라. 더 많은 것을 느끼고 행할 것이니 지금보다 더 좋은 일과 나쁜 일이 있음을 명심하라. 49년생 : 모든 일이 복잡하게 되고 어려워집니다. 61년생 : 근신하고 조심하면서 생활해야 합니다. 73년생 : 새로이 시작 하려는 일은 시기적으로 좋지 않은 시기입니다. 85년생 : 치성을 다해 빌도록 하십시오. 뜻이 이루어 질 것입니다.








<호랑이띠> 전기전자, 금융 / 금전:○ 애정:○ 건강:△

주위의 유혹이나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분주 다망하나 일이 끝나니 외롭고 쓸쓸한 것을 어찌하랴. 공연이 끝난 뒤 텅빈 개석을 보는 것과 같이 허망함이 찾아드니 내실을 기할 것이다.그리하면 공사다망해도 보람됨을 얻게 된다. 50년생 : 크게 운이 좋아지거나 나빠지지 않습니다. 62년생 : 욕심을 버리고 지금의 상황에 만족하는 지혜가 필요한 때입니다. 74년생 : 좋은 흐름의 시기를 알고 나아가면 막힘이 없겠습니다. 86년생 : 환경을 바꾸지 말고 자중함이 좋을 것입니다.








<토끼띠> 유통, 항공운송 / 금전:△ 애정:△ 건강:○

바라는 것은 매우 잘 풀려 부러울 것이 없습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평온한 마음이 일의 순서를 바로잡는 것이니 안정하면 다 이루어진다.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자중하여 마음을 가다듬을 것이니 일의 두서를 찾는 이보다 안정된 마음으로 일에 매진하라. 51년생 : 달빛이 밤하늘에 가득하니 하늘과 땅이 다같이 훤합니다. 63년생 : 큰 일을 하려는 사람은 작은 근심을 버리니 귀인이 저절로 찾아 옵니다. 75년생 : 개업 전업 모두 때가 좋으니 시작해도 좋으니라. 87년생 : 님도 보고 뽕도 따겠으니 잘풀려 나가겠습니다.








<용띠> 섬유의복, 연구ㆍ개발 / 금전:◎ 애정:◎ 건강:○

하고자 하는 일이 뜻대로 되지 않으니 마음이 초조해집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여유를 가지고 하는 일은 조금 잘못되어도 바로잡을 수가 있는 것이다.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성급하게 행하여 흉함이 있을 괘이니 자중하는 가운데 길이 유한다. 약간의 문제가 발생해도 차분히 실마리를 찾으라. 52년생 : 지금의 상황이 조금 좋아졌다고 방심하지 마십시오. 64년생 : 현재의 벌여놓은 사업을 유지하면서 축소나 확장은 하지 마십시오. 76년생 : 남의 말을 많이 하면 그것이 결국 자신에게 돌아옵니다. 88년생 : 한가지 병이 확산되어 또 다른 병을 유발시키게 됩니다.








<뱀띠> 운수창고, 농업 / 금전:△ 애정:△ 건강:○

원대한 포부와 크나큰 꿈이 있어 활기차게 새로운 일에 도전하려하나 사방이 혐한 산들이 가로막혀 있습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사람들을 모아 모든 일이 풀리는 운세니 모여드는 사람에 신경 써라. 인간관계를 돈독히 할 것이니 많은 도움을 받게 될 것이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상하의 결속이 좋으니 빨리 이루어진다. 53년생 : 소망이 남달리 큰 탓이라, 쉽게 이루어지기는 어렵겠습니다. 65년생 : 갖가지 방법을 동원하여 역경을 물리치기는 하나 결실은 만족치 못합니다. 77년생 : 오래전 당한 사고의 후유증이 발병할 조짐이 있습니다. 89년생 : 너그러운 마음가짐으로 상대방을 배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런 마음가짐이 절실합니다.








<말띠> 유통서비스, 소매 / 금전:△ 애정:○ 건강:○

재물은 잠시 막히나 재물로 마음을 상해 잠을 이루지 못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치게 됩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나는 새가 소리를 남김이라 오름은 흉하고 내려오는 것은 길하다. 자만은 금물이니 화가 두렵다. 자신을 낮추어 상대를 대할 것이니 상대로 하여금 나의 인격을 존경받게 되는 일이 일어나게 된다. 54년생 : 조금은 어려운 처지에 있겠습니다. 그러나 주위의 도움으로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립니다. 66년생 : 아끼지 말고 힘껏 도전하십시오. 78년생 : 이성을 동반하는 가벼운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90년생 : 그냥 지나치지 말고 여자의 말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양띠> 의약품, 통신방송서비스 / 금전:◎ 애정:○ 건강:◎

자기가 처한 곳에서 최선을 다하면 언젠가는 누구나 기회가 오기 마련입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원만한 대인관계가 재수를 일으키는 것이니 공동 이익에 신경 써라. 독단적인 행보는 금물이니 운기가 좋지 못하다 협력하는 가운데 이가 발생하니 많은이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이다. 자만은 금물이다. 43년생 : 주위의 사람들이 도와주지 못하니 자신의 의지대로 행하십시오. 55년생 : 친구의 유혹 등을 주의 하십시오. 67년생 : 허욕이나 욕심을 버리고 직책에 충실하여야 나중에 좋을 것입니다. 79년생 : 주위에서 시끄러운 말 등 많은 구설수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서비스, 통신방송서비스 / 금전:○ 애정:△ 건강:○

길을 잃고 방황하나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됩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누구에게나 끼는 있다. 전문적인 끼는 좋은 예술을 창조하는 법이다.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때가 이른다. 하지만 나만의 재능인냥 자만하지 말라.경거망동은 운기를 불길하게 하니 자중함이 길하다. 44년생 : 시비하지 마십시오. 사람이 가장 소중한 재산입니다. 56년생 : 건강은 회복되나 외출은 삼가십시오. 68년생 : 하늘이 복을 주니 행함이 곧 기쁨입니다. 80년생 : 명성과 이익이 도처에 있습니다.








<닭띠> 음식료품, 항공운송 / 금전:◎ 애정:○ 건강:○

세상에 믿을 이가 드물구나. 경거망동 말지어다. 오늘의 재물운 은 과로나 과음으로 건강을 해치기 쉬운 날이니 심신을 쉬어줌이 길하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타인의 도움이 필요하니 혼자서 처리하지 말고 구원의 손실을 요청하라. 백지장도 맞들면 났다. 45년생 : 억지로 하려말고 기다려 보십시오. 57년생 : 한 발짝씩 양보하여 화해함이 상책입니다. 69년생 : 내 인생의 주인은 자신입니다. 소신껏 행동하십시오. 81년생 : 시기가 좋지 않습니다. 거래는 연기하십시오.








<개띠> 건설, 재생원료 / 금전:◎ 애정:◎ 건강:◎

꾀꼬리가 가지위에 깃을 치니 조각조각 황금입니다. 재물과 영화가 찾아옵니다. 단 구설을 조심하십시오. 오늘의 재물운 은 윗사람의 잘못이 보여도 험담하지 말고 존경하라. 내가 갈 자리이니라. 발 없는 말이 천리에 이르게 되니 갖가지 군더기가 붙어 불리하게 될 괘다. 입을 무겁게 하고 심중을 굳건히 할 것이니 불만사가 있으면 단도직입적으로 대면하라. 46년생 : 주위의 도움을 청하십시오. 들어줄 것입니다. 58년생 : 기다리지 말고 움직여야 합니다. 단 서쪽은 금하십시오. 70년생 : 경거망동 하지마십시오. 82년생 : 어려운 시험에 합격합니다.








<돼지띠> 건설업, 부동산 / 금전:◎ 애정:△ 건강:○

고진감래라 하였습니다. 희망을 가지라. 오늘의 재물운 은 좋은 인연이 행복한 삶을 만드는 것인데 옆에 두고도 못 알아본다.공기가 항상 우리곁에 있어 소중함을 모르듯 가까운 이의 고마움을 망각할 우려가 있다.친한이와 가족간에 사랑을 돈독히 할 것이니 복이 안에서 비롯된다. 47년생 : 귀인이 찾아오니 반갑게 맞이하십시오. 59년생 : 운이 좋으니 가는 곳마다 좋은 일이 생깁니다. 71년생 : 남에게 이야기 하지 마십시오. 마음만 더 아픕니다. 83년생 : 건강한 몸에 밝은 지혜가 있습니다.
<자료제공 : 도통 / (www.dotong.com)>
</P></HTML>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