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온, 미스터도넛과 소셜 마케팅 진행

입력 2012-04-23 14:3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국내 위치기반 SNS 씨온(대표 안병익)이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 미스터도넛과 위치기반 소셜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씨온은 자사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변 미스터도넛 매장을 선택하고 `SeeOn(위치를 체크하는 것)`하면 실시간으로 추첨해 신제품 레인보우도넛을 선물하는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습니다.

씨온에 따르면 공간정보를 이용해 매장 근처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타깃 마케팅과 실질적인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이라고 전했습니다.

이 회사는 그 동안 카페베네, 할리스커피, 버거킹, 미스터피자, GS25, 슈마커 등과 위치기반 소셜 마케팅을 진행했으며, 최근 소상공인을 위한 모바일 지역 마케팅플랫폼인 ‘씨온샵’을 출시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