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회장 이재현)의 통합멤버쉽카드 `CJ ONE`이 가입자 1천만 시대를 열었습니다.
1년 6개월이라는 단시간 내 이뤄진 것으로 5초에 1명씩 가입한 셈입니다.
`CJ ONE`의 1천만 가입자 가운데 20·30대가 63%에 달하고 있습니다.
김정민 CJ ONE 마케팅 부장은 “현재 마케팅 업계에서 스마트세대인 2030대를 가장 주목하고 있다"며 "CJ ONE은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를 강화하여 스마트 멤버십 시대를 현실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1년 6개월이라는 단시간 내 이뤄진 것으로 5초에 1명씩 가입한 셈입니다.
`CJ ONE`의 1천만 가입자 가운데 20·30대가 63%에 달하고 있습니다.
김정민 CJ ONE 마케팅 부장은 “현재 마케팅 업계에서 스마트세대인 2030대를 가장 주목하고 있다"며 "CJ ONE은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를 강화하여 스마트 멤버십 시대를 현실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