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SOHO(Small Office Home Office)상인들을 대상으로 유무선이 결합된 전용상품을 출시하고 300만 소호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소호 전용상품은 `콜모아 소호(Call More SOHO)`와 `워치&뷰 소호(Watch & View SOHO)`, `스타트업 소호(Start Up SOHO)` 세 가지로 소호 상인들이 업종에 맞는 다양한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박팔현 SOHO사업추진 담당 상무는 "앞으로 소호 고객의 통화 패턴을 고려한 맞춤형 요금제와 업무효율 향상을 위한 업종별 특화솔루션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소호 사업자들의 성공을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소호 전용상품은 `콜모아 소호(Call More SOHO)`와 `워치&뷰 소호(Watch & View SOHO)`, `스타트업 소호(Start Up SOHO)` 세 가지로 소호 상인들이 업종에 맞는 다양한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박팔현 SOHO사업추진 담당 상무는 "앞으로 소호 고객의 통화 패턴을 고려한 맞춤형 요금제와 업무효율 향상을 위한 업종별 특화솔루션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소호 사업자들의 성공을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