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SOHO시장 공략 나선다"

입력 2012-04-29 16:2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유플러스가 SOHO(Small Office Home Office)상인들을 대상으로 유무선이 결합된 전용상품을 출시하고 300만 소호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소호 전용상품은 `콜모아 소호(Call More SOHO)`와 `워치&뷰 소호(Watch & View SOHO)`, `스타트업 소호(Start Up SOHO)` 세 가지로 소호 상인들이 업종에 맞는 다양한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박팔현 SOHO사업추진 담당 상무는 "앞으로 소호 고객의 통화 패턴을 고려한 맞춤형 요금제와 업무효율 향상을 위한 업종별 특화솔루션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소호 사업자들의 성공을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