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가 장 미셸 바스키아와 콜래보레이션한 ‘리티(Re-T)’를 선보였습니다.
베이직하우스는 매년 여름을 앞두고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티셔츠에 담아 전달하는 마케팅을 진행하는데, 올해는 장 미셸 바스키아와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베이직하우스의 리티 역시 바스키아의 메시지와 예술 정신을 제품에 반영하기 위해 강렬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자유로움을 추구했던 바스키아의 예술 세계에 걸맞은 편안하면서도 자유로운 티셔츠로 기획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장 미셸 바스키아는 ‘검은 피카소’로 불릴 정도로 인기를 모아 예술성과 대중성을 모두 만족시킨 화가입니다.
베이직하우스는 매년 여름을 앞두고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티셔츠에 담아 전달하는 마케팅을 진행하는데, 올해는 장 미셸 바스키아와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베이직하우스의 리티 역시 바스키아의 메시지와 예술 정신을 제품에 반영하기 위해 강렬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자유로움을 추구했던 바스키아의 예술 세계에 걸맞은 편안하면서도 자유로운 티셔츠로 기획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장 미셸 바스키아는 ‘검은 피카소’로 불릴 정도로 인기를 모아 예술성과 대중성을 모두 만족시킨 화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