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과 티치미가 6월 평가원 모의평가를 앞두고 `파워-풀(Power-Full)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습니다.
파워-풀 캠페인은 입시 후반전의 시작인 6월 모의평가 전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슬럼프를 겪는 학생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주는 감성 충전 캠페인입니다.
`긍정의 힘을 가득 채워라`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티치미 대표 강사 한석원을 비롯한 5인의 명 강사가 코믹과 감동,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CF패러디 영상을 제작해 공개할 예정으로 진지한 모습으로 강좌만 진행해 오던 강사들의 숨겨왔던 끼와 재치를 엿볼 수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을 기획한 디지털대성 관계자는 "매년 6월 모평을 앞두고 수많은 수험생들이 스트레스와 슬럼프에 시달린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험생들이 공부에 지친 몸과 마음을 풀고 새로운 마음으로 학습에 매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파워-풀 캠페인은 입시 후반전의 시작인 6월 모의평가 전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슬럼프를 겪는 학생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주는 감성 충전 캠페인입니다.
`긍정의 힘을 가득 채워라`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티치미 대표 강사 한석원을 비롯한 5인의 명 강사가 코믹과 감동,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CF패러디 영상을 제작해 공개할 예정으로 진지한 모습으로 강좌만 진행해 오던 강사들의 숨겨왔던 끼와 재치를 엿볼 수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을 기획한 디지털대성 관계자는 "매년 6월 모평을 앞두고 수많은 수험생들이 스트레스와 슬럼프에 시달린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험생들이 공부에 지친 몸과 마음을 풀고 새로운 마음으로 학습에 매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