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야구장 마케팅..문학구장에 홈런존 설치

입력 2012-05-11 09:0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지엠이 11일부터 2012 시즌 종료 시점까지 SK와이번스 문학야구장 홈 경기에서 쉐보레 홈런존을 설치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벌입니다.



경기장 외야 관중석의 쉐보레 전시차량을 홈런 타구로 맞히는 SK와이번스 선수는 10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되며, 입장권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일 관중 3명에게는 2013년 SK와이번스 스프링캠프 참관 여행권이 제공한다고 한국제임은 설명했습니다.

한국지엠과 SK와이번스는 대한민국 프로야구 활성화와 저변 확대를 위해 작년 3월부터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