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대표 서영택)은 원어민 1대1 화상 영어 학습 프로그램인 ‘씽크U 리얼스피킹’이 출시 2주 만에 7천5백명의 회원을 모집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씽크U 리얼스피킹’은 학습 대상이 초등학생과 중학생인 점을 감안해 ‘원어민 입모양 보고 단어 맞추기’, ‘원어민 설명 듣고 추론하는 게임’ 등 게임 요소가 결합된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학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신원섭 웅진씽크빅 교육문화마케팅팀 부장은 “국가영어능력평가(NEAT) 도입과 맞물려 화상영어 학습을 원하는 수요가 늘고 있다”면서 “씽크U 리얼스피킹은 실질적인 의사소통 능력을 키울 수 있는 학습 요소가 많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웅진씽크빅은 이번 달까지 씽크U 리얼스피킹에 가입하는 신규 회원에게 화상영어 필수 아이템인 웹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씽크U 리얼스피킹’은 학습 대상이 초등학생과 중학생인 점을 감안해 ‘원어민 입모양 보고 단어 맞추기’, ‘원어민 설명 듣고 추론하는 게임’ 등 게임 요소가 결합된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학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신원섭 웅진씽크빅 교육문화마케팅팀 부장은 “국가영어능력평가(NEAT) 도입과 맞물려 화상영어 학습을 원하는 수요가 늘고 있다”면서 “씽크U 리얼스피킹은 실질적인 의사소통 능력을 키울 수 있는 학습 요소가 많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웅진씽크빅은 이번 달까지 씽크U 리얼스피킹에 가입하는 신규 회원에게 화상영어 필수 아이템인 웹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