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의 1분기 영업이익이 판매 채널 다변화 영향 등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7% 증가했습니다.
네오팜은 올 1분기 매출액 68억원과 영업익 13억원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액은 32%, 영업익은 27% 늘어난 수치입니다.
네오팜은 "판매채널의 다변화와 적극적인 해외시장 공략, 대표브랜드 ‘아토팜’의 성장이 실적 호전을 이끌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측은 오프라인 중심의 유통채널을 홈쇼핑과 온라인 중심으로 바꿔 홈쇼핑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1%와 104% 성장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해외시장의 적극적인 진출로 의약품(OEM)과 벌크형식의 수출이 늘면서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64% 성장했습니다.
네오팜은 올 1분기 매출액 68억원과 영업익 13억원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액은 32%, 영업익은 27% 늘어난 수치입니다.
네오팜은 "판매채널의 다변화와 적극적인 해외시장 공략, 대표브랜드 ‘아토팜’의 성장이 실적 호전을 이끌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측은 오프라인 중심의 유통채널을 홈쇼핑과 온라인 중심으로 바꿔 홈쇼핑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1%와 104% 성장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해외시장의 적극적인 진출로 의약품(OEM)과 벌크형식의 수출이 늘면서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64% 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