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넬화장품(대표이사 장희수)의 입큰(IPKN)이 진동 파운데이션 국내 인기에 힘입어 오는 19일 중국 최대 홈쇼핑인 동방CJ를 통해 입큰 진동 파운데이션 시즌 2를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입큰 진동 파운데이션 시즌 2는 이미 국내에서는 우수한 품질력으로 뜨거운 인기를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입큰은 국내 진동 파운데이션 시장에서 선두주자로서 시즌 1과 시즌 2 모두 입 소문을 타면서 출시 9개월 만에 530억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입큰 진동 파운데이션 시즌 2, ‘입큰 아티스트 웨이브 오토 퍼프”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4G 입체 무빙 진동자를 채용, 피부 표면의 굴곡진 부분도 뭉침 없이 완벽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중국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입큰 진동 파운데이션 시즌 2는 이미 국내에서는 우수한 품질력으로 뜨거운 인기를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입큰은 국내 진동 파운데이션 시장에서 선두주자로서 시즌 1과 시즌 2 모두 입 소문을 타면서 출시 9개월 만에 530억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입큰 진동 파운데이션 시즌 2, ‘입큰 아티스트 웨이브 오토 퍼프”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4G 입체 무빙 진동자를 채용, 피부 표면의 굴곡진 부분도 뭉침 없이 완벽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