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 '고객불만 즉시해결'‥가맹점 담당 실명제 도입

입력 2012-05-18 13:1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샤브샤브 프랜차이즈 기업인 채선당이 21일부터 전국 매장에 가맹점 본사 담당 실명제를 도입한다고 밝혔습니다.

실명제는 매장에서 발생하는 고객 불만 사항을 가맹점 담당 수퍼바이저(감독관)이 실시간으로 접수해 현장에서 즉시 문제를 해결해주는 제도입니다.

채선당은 최근 15개 매장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한 결과 고객들은 물론 가맹점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